카테고리 없음

HVAC 장비 구입을 쉽게 하는 방법

낚시꾼뮬란 2020. 6. 2. 19:35


HVAC 장비 구입을 쉽게 하는 방법



가장 더운 여름과 가장 추운 겨울에 HVAC를 작동시켜야 하는 것보다 더 좌절스러운 것은 없다.


설비가 제대로 수리되었는지, 새 설비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최대한 알아야 한다.


만약 그것이 너의 목표라면 너는 계속 읽어야 한다.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현재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모델이고 어떤 브랜드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전에 서비스를 받은 적이 있다면, 그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계약자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HVAC에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을 요청하기 전에 집의 각 방을 확인하십시오.


어느 방이 춥고 어떤 방이 더운지 메모해 두어라.


그 지식은 정비사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팬 블레이드와 코일을 닦아 콘덴서 팬이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플러그가 뽑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릴을 벗기고 칼날을 빼낸 다음 유닛과 그들을 부드럽게 청소하기 시작한다.




나뭇잎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HVAC 장비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가까운 나무들이 잎을 떨어뜨리기 시작하면 팬 그릴을 자주 청소해야 한다.


선풍기는 공기가 들어오려면 명확한 경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선풍기가 막히면 시스템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일부 팬 콘덴서에는 오일 부품이 들어 있을 수 있으며, 오일 부품이 들어 있는 경우 1년에 한 번 이상 윤활되도록 하십시오.


고무 또는 금속 캡은 일반적으로 그러한 포트 위에 배치된다.


각 포트에 세제가 되지 않는 좋은 SAE 20 오일을 10방울 또는 그 이하로 넣으십시오.




실외 압축기 장치를 놓을 최적의 장소를 결정해야 할 경우 그늘진 곳에 놓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해야 할 일을 제한할 것이다.




단일 창은 이중 창으로 교체하십시오.


여름 동안, 이중 패인 창문을 사용하면 집 안의 시원한 공기를 가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집 또한 겨울에 더 따뜻해질 것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을 설치하는 것은 에어컨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은 하루 8시간 동안 서모스탯을 10-15%만 뒤로 돌려 냉난방 비용을 최대 10%까지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제어할 수 있는 온도 조절기를 찾을 수 있다.




매년 HVAC 장치를 수리하십시오.


그들이 장치를 수리하기 위해 방문하면 그들은 모터를 검사하고 움직이는 부품에 기름을 칠하고 당신의 시스템에 얼마나 많은 프레온이 있는지 볼 것이다.


이렇게 하기 쉬운 일들은 당신의 시스템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집에 아무도 없으면 에어컨을 끄십시오.


이 시스템이 꺼지면, 그 집은 일정한 온도까지만 가열될 것이다.


하루 종일 켜두면 끊임없이 더위와 싸우고 있는데, 이는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많은 전기를 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에어컨 유닛이 얼음을 터뜨리기도 한다.


냉동 배수구를 배관공의 문제로 착각할 수도 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온도 조절기를 팬 전용 설정으로 돌려 컴프레서를 비활성화하십시오.


문제를 알게 되면 현지 HVAC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HVAC 도급업자를 사냥한다는 생각이 당신을 위협하지 않도록 하라.


좋은 정보로 무장한 채 검색을 시작하면 훨씬 간단하고 빠르다.


이제 HVAC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받을 준비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