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족들에게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통한 신선한 음식 제공

낚시꾼뮬란 2020. 6. 2. 19:34


가족들에게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통한 신선한 음식 제공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유기농 정원 가꾸기는 좋은 취미다.


이러한 조언들로,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유기농 정원사가 되어야 한다.




아스피린이 함유된 물은 식물이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스피린 한 마리와 물 두 갤런을 섞으면 식물을 위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질병을 막기 위해 이 혼합물을 식물에 뿌려라.


식물은 2~3주에 한 번 뿌려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작은 유기농 정원을 시작하고 싶다면, 존재하는 자연 빛의 양을 평가하십시오.


창문이 작거나 위치상 빛을 거의 받지 못하면 햇빛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식물이 더 편안하고 건강해진다.


만약 그렇게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성장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정원 가꾸기 도구를 가까운 곳에 보관하여 정원 가꾸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십시오.


모든 장비를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양동이를 사용하거나 여러 개의 주머니가 달린 바지를 입으십시오.


필요할 때마다 쉽고 빠르게 정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갑이나 가지치기 덮개와 같은 일반적인 도구를 가까이 두십시오.




3인치 깊이의 유기물이 당신의 꽃밭에서 효과적인 머치 입니다.


이것은 잡초를 억제하고 수분을 유지하며 정원에 우수한 영양분을 더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보너스로써, 멋진 머치는 당신의 정원이 더 완성되는 것처럼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미루다 보면 유기농 원예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로 이어진다.


매일 정원에서 시간을 보낼 수는 없겠지만,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다.


개를 산책시키기만 해도 허리를 굽혀 잡초 몇 개를 골라라.




퇴비 더미는 건조 재료와 녹색 식물 재료의 동일한 부분을 포함해야 한다.


"녹색" 재료는 시든 꽃, 잡초, 마당의 잎, 풀 베기 등을 가리킨다.


말린 식물 재료는 잘게 썬 종이, 판지, 톱밥, 짚으로 구성되어 있다.


퇴비 더미에 재, 고기, 숯, 병든 식물 또는 육식 동물 배설물을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유기농 정원 가꾸기의 특이한 팁 중 하나는 묘목을 자주 "애완"하는 것이다.


손이나 판지 조각을 이용하여 모종을 하루에 한두 번 정도 가볍게 데쳐라.


그것은 어리석은 짓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식물이 다른 것보다 더 크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멀치를 넣어 토양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흙 위에 숭어층을 올려놓음으로써 보호가 제공된다.


그것은 더 따뜻한 날에 당신의 토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그것은 밑뿌리를 보호해준다.


수분이 증발하는 속도를 줄여주기 때문에 토양도 더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추가 보너스로 잡초 성장이 저해될 것이다.




유기농 원예는 어느 정도 노력이 필요하지만 올바른 자세로 접근하면 누구나 할 수 있다.


고된 노력과 인내로, 여러분은 멋진 유기농 정원이라는 최종 결과에 행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작품의 정보를 마음에 새기면, 당신은 곧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기술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