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하에게 적합한 보험 가입을 위한 확실한 팁

낚시꾼뮬란 2020. 6. 2. 19:34


귀하에게 적합한 보험 가입을 위한 확실한 팁



보험의 종류가 천차만별이니 혼동하기 쉽다 어떤 유형의 보험이 필요한지, 그리고 보험에 가입하는 가장 비용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이 기사의 힌트를 읽어보십시오.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보험의 번들에 대해 물어봐라.


고정금리라면 자동차보험과 오토바이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의 집과 자동차를 포함한 묶음 패키지를 제공한다.


하지만 유혹적인 할인을 하더라도, 여러분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정책만을 얻도록 하라.




보험이 청구에 신속히 대응하기를 원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가능한 한 명확하게 설명하시오.


사진을 찍어서 피해를 기록한다.


더 많은 돈을 받기 위한 시도로 피해에 대해 거짓말을 하거나 진실을 왜곡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사기여서 당신의 청구가 완전히 거부될 수 있다.




보험회사로부터 어떤 제안을 받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반드시 당신의 보험 회사에 많은 질문을 해야 한다.


당신은 각 보험 플랜이 어떤 것을 수반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한다.


편견이 없는 의견을 듣고 싶다면 보험 문제에 익숙한 친구나 지인의 조언을 구하라.




인터넷의 힘을 이용해 보험에 대한 견적을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으로만 정책을 구입하고 싶지는 않지만, 온라인 견적은 당신이 보고 있는 가격 범위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웹을 통해 얻은 인용문은 긴 지원서를 작성하고 건강 진단을 받는 것을 포함하여 자격에 대한 특정 규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보험에 대한 좋은 거래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조사를 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군가가 많은 보험 회사에 대해 교육을 잘 받으면, 그들은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보험에 관한 한 지식은 힘이고,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그들의 요율과 보장범위는 더 좋아질 것이다.




애완동물 보험의 경우 갱신 양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각각의 갱신 기간은 마치 애완동물에게 처음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처럼 될 수도 있다.


그렇게 하면, 최근에 발병한 어떤 질병도 기존 질병이라고 불릴 것이고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사업을 하는 그늘진 보험회사들을 피해야 한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견인해 주는 보험의 일부를 취소하십시오.


견인료는 보통 100달러 정도 하는데, 보험금만 몇 년만 내면 그 이상 내는 겁니다.


사고가 나서 견인이 필요한 경우,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다른 보험이 그 비용을 지불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필요 없는 것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것이다.




보험사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보험사의 기록을 조사하십시오.


많은 주 정부들은 실제로 소비자들이 정말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공자와 지역사회별로 분류된 보험료의 비교를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완전히 가려져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은 한 보험의 해지일과 새 보험의 시행일 사이의 차이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기간이 있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비용이 더 들지만, 전체 보험료는 그 보험료만큼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공제액을 늘리면 보험료가 줄어든다.


공제액이 높으면 보험료를 올릴 수 있는 경박한 주장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공제액이 정말 높으면 청구하지 않을 것 같다.




정책이 많으면 아마 싸게 살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의 할인율을 당신이 다른 곳에서 정책을 구입했을 때 지불할 금액과 비교해도 당신은 여전히 다른 회사에서 더 나은 보험료를 찾을 수 있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회사와 요금을 비교해 보십시오.


몇몇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회사에 대한 많은 귀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JD 파워 사이트는 많은 저명한 제공업체들에 대한 고객 등급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NAIC를 검색하여 보험사에 대한 불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아마존닷컴은 회사가 얼마나 잘 설립되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줄 수 있다.




이 글을 읽으셨으니 본인이나 가족을 위해 가장 좋은 보험을 고르실 준비를 더 잘 하셔야겠습니다.


지식은 힘이고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수록 보험회사들이 당신을 지배할 힘은 줄어들 것이다.